본문 바로가기

africa travel

모나코 호텔 인기숙소 추천, 호텔 메트로폴 몬테-카를로 (Hotel Metropole Monte-Carlo)




모나코 호텔 인기숙소 추천

호텔 메트로폴 몬테-카를로

 

 

설명 | Hotel Metropole Monte-Carlo는 모나코 카레도르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, 럭셔리 부티크와 카지노 스퀘어에서 10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. 고전 및 현대 건축미로 조화롭게 장식된 이 호텔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크 가르시아가 디자인한 126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, 우아한 대리석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이 있습니다.

 

2017년 4월, 하우스 오브 지방시(House of Givenchy)가 본 호텔에서 최초의 스파를 개장합니다. 건축가 디디에르 고메즈가 디자인한 Spa Metropole by Givenchy는 지방시의 가치를 그대로 구현하며, 케어 트리트먼트와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. 또한 온수 해수 수영장, 정원, 바, 풀 하우스가 마련된 야외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   호텔 메트로폴 몬테-카를로

: 4 Avenue De La Madone- Bp 19, 몬테 칼로, 몬테카를로, 모나코, 98000

 

Hotel Metropole Monte-Carlo

 

후기 | 훌륭합니다. 호텔의 분위기는 환상적이며 호텔이 아닌 웅장한 느낌을줍니다. 아주 좋았습니다. 위치 및 일반적인 장소는 정말 좋습니다.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호텔입니다. 저는 친절한 직원과 머물 수 있는 최고의 위치와 함께했습니다. 훌륭한 장소, 우수한 직원 모두가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.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.

 

미슐랭 스타 셰프가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요리는 맛있었습니다. 서양 요리나 일식, 지중해 요리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그렇게 오래 숙박을 한 건 아니라서 다 맛보지는 못했네요.











호텔 메트로폴 몬테-카를로

모나코 호텔 인기숙소 추천












   근처에 있는 다른 숙소